이진만 애널리스트

소속: 에스케이증권


날짜 종목명 제목 목표가 6개월 후 1년 후
2021/04/22 펄어비스 연말까지 신작 기대감 빌드업 예상 82,000 미정 미정
2021/04/21 펄어비스 연말까지 신작 기대감 빌드업 예상 82,000 미정 미정
2021/03/30 엔씨소프트 동시다발적 악재로 블소2 성과 부담 증가 1,050,000 미정 미정
2021/02/17 펄어비스 최근 긍정적 요인들은 주가에 반영 326,000 미정 미정
2021/02/15 넷마블 세븐나이츠2 기대 이상, 기존 라인업 기대 이하 136,000 미정 미정
2021/02/10 컴투스 백년전쟁 4월 말 출시. 조정 시 매수 관점으로 접근 215,000 미정 미정
2021/02/09 엔에이치엔 약화된 이익 체력 회복 필요 93,000 미정 미정
2021/02/08 엔씨소프트 공격적인 시장 확대 의지 재확인 1,250,000 미정 미정
2021/02/05 더블유게임즈 성장 지속 + 우호적 IPO 환경 = 저평가 해소 85,000 미정 미정
2021/02/04 넷마블 세븐나이츠2 흥행. 이외 신작 및 기존작은 부진 136,000 미정 미정
2021/02/01 더블유게임즈 성장세 둔화 아쉬우나 극심한 저평가는 해소 필요 85,000 미정 미정
2021/01/28 컴투스 서머너즈워 IP 확장과 야구 라인업 강화로 리레이팅 기대 215,000 미정 미정
2021/01/26 펄어비스 직접 퍼블리싱과 붉은사막 기대감으로 기업가치 UP 285,000 미정 미정
2021/01/14 엔씨소프트 단연 돋보이는 상반기 신작 모멘텀 1,250,000 미정 미정
2020/11/30 엔씨소프트 역대급 신작 라인업과 무한한 확장성 기대 1,100,000 미정 미정
2020/11/30 컴투스 백년전쟁 CBT 반응 양호. 신작 기대감 본격 반영 구간 190,000 미정 미정
2020/11/30 펄어비스 신작 공개 임박했으나 출시는 아직 요원 205,000 미정 미정
2020/11/30 넷마블 신작 성과 장기 유지 여부가 관건 136,000 미정 미정
2020/11/17 엔씨소프트 나의 린저씨 1,100,000 미정 미정
2020/11/16 엔에이치엔 한사결, 커머스가 캐리. 게임, PAYCO도 분발 필요 103,000 미정 미정
2020/11/13 펄어비스 시간 가지고 접근 필요 205,000 미정 미정
2020/11/12 컴투스 비수기 실적 저조했으나 관심은 이미 신작에 170,000 미정 미정
2020/11/12 넷마블 연이은 호실적 긍정적이나 높아진 눈높이 충족 필요 136,000 미정 미정
2020/11/04 펄어비스 중장기 성장성 유효하나 내년까진 성장 정체 205,000 280,298 미정
2020/10/29 더블유게임즈 펀더멘털 견고하나 DDI 상장 불확실성 부각 85,000 63,700 미정
2020/10/23 넷마블 조정으로 밸류에이션 부담 일부 감소. 신작 성과 주목 136,000 139,680 미정
2020/10/20 엔씨소프트 단기 이슈 주가 반영. 신작과 시장 확대 가능성에 집중 1,200,000 857,000 미정
2020/09/16 컴투스 대형 신작 모멘텀 주가 반영 전 매력적 밸류에이션 구간 170,000 149,300 미정
2020/08/18 펄어비스 서구권에서 코로나 수혜 톡톡히 본 검은사막 PC와 이브 온라인 205,000 322,389 미정
2020/08/13 엔씨소프트 2Q 과금 완급조절로 부진. 3Q 실적 반등. 4Q 신작 모멘텀 1,200,000 999,000 미정
2020/08/13 넷마블 신작, 코로나, 투자가 빚은 서프라이즈. 주가는 트레이딩 구간 160,000 134,621 미정
2020/08/12 컴투스 신작 지연에 빛 바랜 역대급 실적. 신작 출시까지는 기다려 보자 140,000 157,100 미정
2020/08/10 엔에이치엔 아직은 코로나19 영향권. 좀 더 나은 하반기 103,000 71,800 미정
2020/07/30 넷마블 실적 정상화 기대되나 상승 여력은 제한적 120,000 139,625 미정
2020/07/27 펄어비스 검사모 부진 지속으로 조금 더 낮아진 눈높이 192,000 321,985 미정
2020/07/24 더블유게임즈 코로나19 수혜 온 몸으로 받는 중 95,000 65,800 미정
2020/07/23 엔에이치엔 2분기 연중 실적 저점. 하반기 갈수록 개선 103,000 73,100 미정
2020/06/29 더블유게임즈 DDI 상장과 성장성 회복으로 디스카운트 요인 제거 95,000 60,200 미정
2020/06/29 엔씨소프트 리레이팅 구간 진입. 추가 성장 여력 충분 1,200,000 931,000 미정
2020/06/29 컴투스 서머너즈 워, 야구 라인업 반등. 하반기 신작 모멘텀 유효 140,000 159,300 미정
2020/05/20 네오위즈 웹보드 규제 완화 수혜와 다양한 추가 모멘텀 27,000 21,450 미정
2020/05/20 아프리카TV 1분기 일시적 코로나 영향 이후 남은 건 실적 개선 70,000 59,800 미정
2020/05/20 웹젠 하반기가 기대되는 한, 중 신작 라인업 22,000 36,100 미정
2020/05/15 넷마블 고비용 구조 탈피 통한 수익성 제고 필요 103,000 125,574 미정
2020/05/14 컴투스 서머너즈워 신작 지연 아쉬우나 신작 잠재력은 유효 140,000 122,000 미정
2020/05/14 펄어비스 장기화되는 신작 보릿고개 225,000 201,700 미정
2020/05/13 엔씨소프트 괄목할 만한 외형 성장과 가시화된 신작 라인업 900,000 800,000 미정
2020/05/11 엔에이치엔 웹보드게임, 결제 사업 호조로 코로나 영향 상쇄 103,000 71,100 미정
2020/05/07 더블유게임즈 우호적 대외 환경 조성. 물 들어올 때 노를 얼마나 잘 젓냐가 관건 70,000 65,086 미정
2020/04/29 엔에이치엔 코로나 영향은 Neutral. 2분기부터 웹보드 규제 완화 수혜 95,000 69,400 73,00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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